강원 FC 김병지 대표의 재계약 계약
강원 FC 김병지 대표의 재계약 계약
Blog Article
구단주인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가 직접 발표했습니다,
"김 지사는 윤정환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의 재계약에 대한 전권을 부여했습니다."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둔 강원도 프로축구 K리그1 팀 강원FC가 김병지 대표와 함께 내년 K리그 우승에 도전합니다.
구단주인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22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 다목적실에서 열린 '강원FC 2024 경기력 및 2025 비전 발표' 기자회견에서 김 대표와 재계약에 합의했다며 이 같이 발표했습니다.
23일 강릉과 포항의 K리그1 최종전 홈 경기를 하루 앞두고 발표한 이번 발표는 김 대표와 선수단에 대한 보상의 의미와 함께 더 큰 도전을 위해 투자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으로 해석됩니다.
이날 간담회에서 김진태 지사는 "강원FC를 잘 이끌어준 김병지 대표님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내일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재계약을 하고 싶다"며 "도 구단과 시민구단 중에서도 최고의 대우를 해주고 앞으로도 강원FC를 잘 이끌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윤정환 감독과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의 재계약에 대한 전권을 위임하겠다"고 말했다. 그 전에
김진태 지사의 발언, 김병지 대표가 올해 강원의 성적을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병지 대표는 올 시즌 팀의 성공적인 운영을 강조했습니다. 22일 현재 강원은 역대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3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최다 득점(61개)과 최다 우승(18개)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양민혁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이적을 확정지었으며, 유럽으로 직접 이적하는 K리그 최고 이적료를 기록했습니다.
한편, 강원은 23일 오후 2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포항 스틸러스와 시즌 마지막 경기를 치릅니다.
꽁머니사이트